2022년 해울이거주시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 목록

2022년 해울이거주시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-04-15 09:31 조회806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2022년 해울이거주시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을 공고합니다.

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

 1. 접수기간 : 2022415() ~ 421() 1800분 도착분

 2. 접수방법 : 내방, 우편, 이메일

    ○ 주소 :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 31번길 36

    ○ 이메일 : haeuri2015@hanmail.net

 3. 제출서류(첨부파일 참조, 소정양식 사용)

   1) 입찰참가신청서

   2) 식자재 견적서

   3) 업체기초조사표

   4) 납품 거래 실적 현황

   5) 서약서

 4. 납품기간 : 202251~ 2023430

 5. 입찰 및 계약방식 : 제한경쟁(총액), 협상에 의한 계약

 6. 심사일자 : 2022422() 1400

 7. 결과발표 : 2022425(),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통보

 8. 계약일자 : 결과발표일로 5일 이내.

 
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 [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]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기타문의사항은 해울이거주시설 사무실 (052-258-8100)로 연락 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052-258-8100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31번길 36 haeuri2015@hanmail.net
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© 사회복지법인 해울이복지재단. All rights reserved. [ ADMIN ]